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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은 더 안전하게, 어린이집은 더 안심되게 어린이집안전공제회가 디딤돌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전자민원창구

민원접수안내

  • 우리회는 공제업무와 관련된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분쟁사항 등에 신속한 처리를 위해 소비자 불만을 관리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공제 가입, 유지중, 공제급여 지급과정등에서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자민원창구 접수

고객불만접수

업무처리 시 느끼신 불만을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처리결과에 대해
신속히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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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심사위원회접수

공제급여에 관한 결정에 분쟁
또는 조정이 필요한 경우 신청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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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창구 접수시 주의사항

  • 파일첨부 용량제한 : 5m
  • 공제급여통지일 작성예시 : ex)19 .08

기타 접수 방법

전화접수:

  • 어린이집안전공제회 콜센터(1600-0611)로 연락하여 접수.

우편 접수

  • 민원접수양식을 출력하여 우편으로 접수(성명, 주소, 연락처, 계약정보 기재 필수)
  • 주소 : 140-717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73, 7층(갈월동, 용산빌딩) 어린이집안전공제회 공제사업국

처리 기간

접수하신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 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 등은 처리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의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도 그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 프로세스